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줄일기 (2023년 02월 06일 ~ 02월 10일)
    쓰기기초/세줄일기 2023. 2. 5. 21:16

    /인생질문 이정래

    저는 성인이 된 딸들의 낯뜨거운 지적을 들으면 최대한 고치려 합니다. 젊은 세대들은 영혼이 맑기에 그들의 말에 귀기울이는게 옳다 봐요.
    ㅡㅡㅡ
    큰딸은 중고등학교 6년간 집에만 있으며 그림을 그렸어요.

    학력도 스펙도 없는데 집밖으로 나가자 공동체, 디자인회사, 출판사에서 같이 일하자 합니다. 본인은 두려워하지만 저는 큰딸의 재능을 높이 사는 것이 부럽습니다. 내면아이 치유도 본인이 스스로 시작했으니 머지않아 사람들과 일하는 것이 편해지리라 봅니다.

    "실력이 쌓이면 인맥은 나비처럼 모여든다"는 말씀의 모델이라 저도 동기부여되네요

    이상 자식자랑였습니다
    ㆍ ㆍ ㆍ
    멋진 따님이시네요! 어머님 덕분이시죠
    ㆍ ㆍ ㆍ
    수은 대표님 고맙습니다 ♡♡♡

    부모로서 방임과 방치 둘다 해서 딸이 재능을 얻은 대신 마음의 고통을 안고 살아가지만, 치유 후에는 더 큰 몫을 하는 사람이 되리라 봅니다. 우리가족 모두가 행복해지는 마중물이 되리라 믿어요. 🙏

    아참~
    큰딸도 PDS 주문했어요.
    큰딸이 다이어리 이쁘게 꾸미면 질투가 하늘을 찌를듯요 (메롱)
    ㆍ ㆍ ㆍ
    가끔 따님분 그림도 공유해 주세요~ 궁금해요~
    ㆍ ㆍ ㆍ
    스탭님께서 판을 깔아주셨으니 맘편히 자식자랑 합니당

    1번은
    최근에 5만부 배포된 책자
    2번은
    큰딸표 스케쥴러 일부
    ㆍ ㆍ ㆍ
    1번은
    최근에 출간된 책의 일러스트
    2번은
    PDS 전신 (크크)
    ㆍ ㆍ ㆍ
    치명적인 귀여움인데요...
    ㆍ ㆍ ㆍ
    (손주희님)
    디자인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저는 그림도 오래 배우고 디자인 직종에서도
    그림그리는 작업이 제일 어려운데
    따님은 학력 스펙없이도 저정도라면
    타고난 영재네요~!

    몇만부씩 배포 된 책자만 봐도 니즈파악도 잘하고
    구도며 투시기법까지.. 대단한 재능이에요~!
    ㆍ ㆍ ㆍ
    칭찬 고맙습니다 ♡♡♡
    다 캡쳐해서 보냈어요

    타고난 거라니
    부러움은 거둬야겠습니다

    대인기피 때문에 아무도 안만난게 6년인지라 혼자 그렸습니다. 디자인 시작할때 디자인 툴 두달 배웠어요

    미드 애니 많이 봐서 영어가 되기에, 유튜브 통해 독학하지 않았나 싶어요

    (쥐그림은 쥐죽은듯이 쉬는 장면이랍니다)
    ㆍ ㆍ ㆍ
    타고난 재능 계속 불 밝혀 주세요!
    영재에요 영재!
    멋진 부모님이 계셔서 대인기피도
    금방 극복할거에요~
    ㆍ ㆍ ㆍ
    힘든시간 견뎌내고 좋아하는일 찾아
    세상으로 나아가는 따님에게 힘찬 응원과 축복을 진심으로 보내드립니다
    옆에서 얼마나 힘드셨을까요 ᆢ더 큰
    위로와 사랑을 이정래님께도요~~^^
    ㆍ ㆍ ㆍ
    덧붙여.. 말씀 드리자면
    예술가는 원래 고독해야 좋은 작품이 나오기 마련입니다 하하
    트라우마 잘 이겨내고 잘 자랄거에요:-)
    ㆍ ㆍ ㆍ
    예쁜날개 활짝펴고 날아가는 따님에게 사랑을 보냅니다! 멋집니다!
    ㆍ ㆍ ㆍ
    위로 사랑 응원 축복
    모두모두 고맙습니다 ♡♡♡

    세상에 좋은 사람이 참 많아요
    ㆍ ㆍ ㆍ
    와우..
    따님도 이정래님도 참 힘든 시간을 보내셨겠어요..쉽지 않은 결단이었을것 같아요. 그 고통의 시간을 견뎌냈기에 지금의 재능이 더 빛나네요~~~
    전 늘 그림 잘그리는 사람이 부럽답니다^^
    부러워하는 이 여기도 있네요~
    따님의 앞길을 응원합니다^^ 👍

    ㅡㅡㅡ
    자기전 생각이 많다는 건
    미해결 감정이 많다는 것
    자면서도 생각이 많다는 건
    미해결 감정이 많다는 것
    일어나는 순간에도 생각이 많다는 건
    미해결 감정이 많다는 것

    수면의 질을 위해서는
    수면검사보다
    내면아이 치유가 먼저겠다 켁
    ㅡㅡㅡ
    영어가
    연습한다고 나오는게 아니고
    실수 많이 해야 나올듯요 (헤롱)
    ㅡㅡㅡ
    드라이브 하며
    내가 실수하게 제대로 가르치지 못한 상사를 시원하게 씹습니다

    그럼 희안하게 내잘못을 고백할 용기가 납니다.

    반대로 상대가 잘못했을때 상대에 뭔가 감정이 남아있어서 팩트를 말하는 것도 힘드니, 상대에 대한 감정을 먼저 해소하시면 마주해도 내감정이 흔들림없이 팩트를 전달하고 상대도 잘 수용합니다

    인생은 결국 자기책임이지만 '나만 잘못이다'는 아니라 봅니다
    ㅡㅡㅡ
    역설적이지만,
    내가 아무것도 하지 않더라도 내가 실수하더라도,
    나를 있는 그대로
    '괜찮다' 받아들일때
    변화와 성장은 시작된다
    ㅡ 칼 로저스
    ㅡㅡㅡ
    내직업은 한국어로 해도 영어로 해도 들어주는게 일이다. 말많은 울엄니 피했는데 ... 들어주느라 힘들었구나. 그래서 내가 많이 떠드는 가이드 일 좋아하는구나
    ㅡㅡㅡ
    보ㅇ님
    일에 육아에 넘넘 바쁘시죠 (눈물)

    다행히
    구간반복 (쉐도잉) 만 많이 해도, 듣기 빨리 좋아지세요


    저와 함께 하시면
    세가지 이점이 있어요

    1. 영어발성 터득으로 영어가 더 잘 들립니다. (초반)

    2. 공부법 코칭으로 말도 빨라집니다. 읽기+쓰기까지

    3. 구간반복 자료는 누워서도 운전중에도 육아중에도 따라할 수 있습니다. 하다보면 저절로 외워지니 혼자 쉐도잉 하는 수고를 줄여줍니다.


    제가 같은 방법으로 스페인어를 하고 있는데, 단톡방 다른 멤버들에 비해 효과가 아주 빠릅니다.

    왕초보 60대도 발음 듣기 좋아지며 입이 트이니
    젊은 분은 효과 어마합니다 (방긋)


    오늘도 즐겁게 보내시고
    곧 전화로 뵈요
    ㅡㅡㅡ
    룩백룩포워드 워드 하고
    핑계가 많아
    한달만에 출력했어요

    눈에 잘 보여야 하는데
    넘 길어 접어야 하니
    잘 안볼까 좀 걱정됩니다만,
    큰글씨✌ 이쁜글씨 ✌
    맘에 듭니다
    ㅡㅡㅡ
    법륜스님께
    자기아들이 알콜중독이라고 질문드린다.
    스님 답은
    아들인생이 내버려둬야 한다고
    ㆍ ㆍ ㆍ
    그분의 양육의 문제로 아들이 중독에 빠졌다 본다. 그러면서 놓아주지도 못한다

    지금 작은딸이 비슷하게 그렇다
    자책만 하고
    내가 놓아주지 못하고 있다
    ㅡㅡㅡ
    그때그때 청ㅇ님 느낌이 맞다 봅니다.

    정말 부럽다는 말이면 내가 편할듯요. 같은 부럽다는 말도 질투의 말일 수도 있을듯 해요. 즉, 내 능력을 시기질투하는 쐐한 느낌이 들면 상대가 요청할 때까지 무기한 보류~
    ㅡㅡㅡ
    /2월ㅣ데일리 이ㅇ래

    가즈아! 오로다데이!
    모두모두 보고 싶어요
    서로 속살을 보여주다 보니 정든듯요
    ㅡㅡㅡ
    고맙습니다~♡

    어르신들이 그분(진주 남성당 한약방 김장하님) 얘기 하시는거 들은게 기억납니다.

    그게 맞는 삶 같네요
    갈때는 사회에서 받은거 나눠주고 가는거

    자식에게 주고 가고 싶지만
    자식이 못될까 불안한 마음
    좀 덜 노력하고픈 마음까지 물려주고 가게 되겠군요
    ㆍ ㆍ ㆍ
    캬~ 명필 아ㅇ님~~

    "돈은 뿌려야 꽃이 피고 열매 맺는다"
    그 열매가 다시 씨앗이 되어
    세상 구석구석 닿겠습니다
    ㅡㅡㅡ
    (방긋)(방긋)(방긋)

    저는 가이드 일도 배우고
    스페인어도 공부하고
    재밌게 지내요

    스페인어도 가이드도 제가 영어수업 하는 방식으로 하니, 단톡방의 다른 사람들보다 빨리 발전하고 있어요 ✌
    ㆍ ㆍ ㆍ
    양몰이가 필요하실때
    함께 해요

    실력이 팍팍 점프하실 거예요
    ㅡㅡㅡ
    우리 백만이
    엄마한테 와줘서 고마워 사랑해

    그동안 혼자 크느라 수고했네 고마워

    (큰딸이 육아책 읽으며 엄마도 읽으라 함)
    ㅡㅡㅡ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