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줄일기 (2020.09.01~09.31)
    쓰기기초/세줄일기 2020. 9. 2. 08:15

    과천 국립현대미술관 자주 갔었네요. 늘 푸근한 느낌였는데 잊고 살았네요. 남산 말고 그런곳 만들어야겠어요. 집 가까운데 에버랜드 옆 호암미술관 소장품이 어마하대요. 장승업 말그림 한번 봤는데 살아나올것 같았어요. 그림 보고 심장이 정말...
    ㅡㅡㅡ
    코로나블루. 가족이랑 많이 부대껴서일거라 생각했는데, 일중독 운동중독 등으로 바쁘게 사느라 돌보지 않았던 자신의 공허감 외로움과 만난것
    ㅡㅡㅡ
    작은딸 포스타입에 작품 올려 수입 소소히 들어옴. 포스타입 채용공고에 마음이 가는 모양. 집 사는 얘기도 함 ㅎㅎ 둘이서 같이 살거란다

    음악모임 좋아보여 언니도 소개해 달라하니 머뭇. 언니를 동생에 맡기는 꼴??
    ㅡㅡㅡ
    지금 내가 두려운 것은 머리로 아는 지식을 경험으로 얻은 지혜인 양 가르치려들지는 않는지? 영어에 한이 있는 학생들을 조정하지는 않는지?
    ㅡㅡㅡ
    일어날 일은 일어나야 했었고

    왜 내가 이제사 해결책을 만났는가 싶지만 "내가 준비가 되면 스승이 나타난다"
    ㅡㅡㅡ
    [에세네 4바디 힐링 헤일로님 블로그]
    치유를 중단한 경우는
    - 건강해지면 돈을 벌고 생활을 책임져야 한다는 사실을 두려워 하거나
    - 몸이 아픔으로써 누군가의 관심을 얻고 싶을 때
    - 몸이 아픔으로써 누군가를 괴롭히거나 복수하고 싶을 때
    - 아픈 몸으로 훌륭하게 사는 사람이라는 인정이나 존경을 받고 있을 때
    - 말하고 싶지 않은 약점을 들켰다고 생각할 때 등이라고 나는 판단했다.

    나는 지금은 1번이 원인 같다 ㅎㅎ
    ㅡㅡㅡ
    당신께 한인간으로 존중받은 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 내 사후에 당신이 나를 어렴풋이라도 기억할 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
    ㅡㅡㅡ
    당신 어제 반가웠어요... 꿈에서 (드라마 상속자들)

    몇달간 유튜브로 이민호 섭렵? 드라마 대사 잘 써먹는다. 시청기록 지우니 피드에서 싹 사라져 볼게 없으니 유튜브 시간도 준다.
    ㅡㅡㅡ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