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줄일기 (2022년 5월 11일 ~ 5월 20일)
    쓰기기초/세줄일기 2022. 5. 11. 18:05

    내가 아줌마파마 하는 이유? 두달만 참으면 반년 이상 이쁜 컬이 보장되는 경제적 이유이다.

    엄마가 그리워서 아줌마마파 ???
    ㅡㅡㅡ
    <우리들의 블루스> 이병헌이 심한 우울증을 앓는 신민아를 먼발치에서 오랜 세월 변함없이 사랑하는 이유? 자기 엄마와 똑같아 보호하고프기 때문. 엄마에게 험하게 말하지만, 사실은 우울한 엄마를 너무 사랑함 ㅜㅜ
    ㅡㅡㅡ
    한국까지 먼길을 오신 부처님(진신사리)께 부끄럽군요 ㅜㅜ 한국에 기복신앙이 심한 만큼 충성도 높으니, 우리가 알지 못하는 권력화된 걸까요? 많은 신도들이 알게모르게 조종당하고 있을듯요 ㅜㅜ
    ㅡㅡㅡ
    3개월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보리랑님~!
    덕분에 부족한 저도 많이 배우고 끝까지 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보리랑님의 그 뜨거운 학구열에서 나오는 포스와 색깔 emulating 해서^^
    저도 더 발전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보리랑님~~~
    ㆍ ㆍ ㆍ
    ㅋㅋㅋ 복ㅇ님 유머코드 잘 받아적고 있습니다. 따라하기 쉽지 않지만 조금씩 물들겠죠?!
    ㅡㅡㅡ
    용서하시기 전에
    그놈들한테 십원짜리 욕 시원하게 함 날리세요

    고상하기만 하면 속병 나요 ㅜㅜ
    ㅡㅡㅡ
    아빠가 엄마를 막 대하다 보니 아들은 엄마처럼 보호해줄 여자에게 끌린다. 그런데 그여자가 계속 수동적이니 질려서 아빠처럼 아내한테 대한다. 여자가 약해서 나쁜 자신을 떠날 수도 없다는 걸 알면 대놓고 그런다. 여자가 변하지 않으면 계속 그짓을 할 것이다. <사랑도 치유가 필요하다> 비벌리 엔젤
    ㅡㅡㅡ
    사랑보다는 우정이 오래 가겠지
    ㅡㅡㅡ
    삶이 단단해지려면 꿈이 있어야 한다
    꿈은 자기를 사랑하는 사람에게 온다

    일상의 행복이라는 소박한 꿈도 위대한 꿈이다
    ㅡㅡㅡ
    저는 찰보리 넣어먹어요
    방귀 뽕 뽕 뽕 뀌면
    나쁜게 다 나가는거 같아 좋아요
    ㅡㅡㅡ
    종파티 1차만 마치고 귀가중

    너도 멀쩡하더만
    30년이 느껴지지 않았어
    그냥 어제 본듯 했어

    어제밤에 거울 보고 엄청 놀랬어. 웃으면 그렇게 주름이 많은줄 몰랐어
    ㅡㅡㅡ
    배우자가 내마음에 안든다는건
    내가 뭔가 빌미를 제공한것

    가령, 남편이 아내 마음을 넘 모른다던지
    ㅡㅡㅡ
    (feat 성태진 작가님)
    판화에 채색한 작품인데
    배경 자세히 보니

    어쩌다 마주친 그대
    Yesterday
    가사 새겨져 있네요 (크크)

    작품 사이즈가 있으니 글씨 잘 보여서 현장에서는 다들 웃었을 듯합니다

    요즘 K-Art 도 뜨고 있으니 (실물이나 NFT) 관광이랑 고리가 있을 듯한데 더이상 머리가 안돌아가 이방에 던집니다 (헤롱)
    ㅡㅡㅡ
    쉬어라는 내마음의 소리를 듣지 않으려는 이유?
    나는 남한테 도움되는 사람 = 내 존재의 이유 ㅜㅜ

    학생들은 내가 안전지대이고
    나는 열성학생들이 안전지대이다.
    언제든
    나는 그들을 벼랑으로 밀어야 하며
    내일을 그만둘 수 있는 용기도 있어야 한다
    ㅡㅡㅡ
    아이에게 시간투자가 필요하듯
    내몸도 시간투자 필요하다

    최고의 재테크는 몸이 멀쩡해서 노년에도 일하는거
    ㅡㅡㅡ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