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줄일기 (2022년 7월 21일 ~ 7월 31일)
    쓰기기초/세줄일기 2022. 7. 21. 10:12

    제가 입술에
    다시 증상이 있어요

    저번에는 표나는거 없이 불편한게 한달 가고
    눈에 띄기 시작했는데

    이번에는 사흘만에 바로 입술에 세로선 보이고 각질 생기고 땡기고 화끈하고 그래요.

    7/10 까지 1포 먹고
    그뒤로는

    푸로틴 2숟갈
    멀티 2알
    먹었어요

    구순염은 병원 다녀도 몇달 걸린다더니 두박스는 어림도 없나 봐요. 에어컨 틀어도 잘 못자니 입안도 왕창 헐고요.

    해독하며 좀 살면 해서 수원화성 준비한게 화근인듯 합니다. 최대한 조금씩 하긴 해도 몸에 무리가 많이 가는듯 합니다. 더운데 마스크 하면 더 심해지고요
    ㆍ ㆍ ㆍ
    에구~~ 안타깝네요ㅠ

    몸이 부실하면 두박스 가지고
    간에 기별도 안갈 수 있습니다.

    그 몸이 되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렸겠지요.
    회복하는데도 그이상의 시간과 정성을 필요로 한답니다.

    제품 착실히 드시고 잘 쉬시고
    음식과 생활습관, 편안하고 긍정적인 생각..... 모두가 같이 가줘야 하는 거니
    어쩐대요 ㅇㅇ샘!!!

    힘내시고 할 수 있는 것 다하셔서
    몸부터 바로 세우세요.
    그게 답이지 십습니다.
    ㆍ ㆍ ㆍ
    잠은 오래 자는데
    자꾸 깨는게 문제인듯 합니다

    창문열기 선풍기 에어컨
    없으면 못자고
    틀면 목 아프고
    ㅡㅡㅡ
    (주ㅇ님)
    학창시절 호랭이 선생님 같은 모습을 보여주시며 완전 집중시켜 주신 보리랑님.
    ㆍ ㆍ ㆍ
    긴장이 호랭이로 보였군요.
    살이 되고 피가 되는 피드백 고맙습니다.

    실력 맘껏 발휘하시길 응원드립니다 🙏

    (제가 생각한 것과 반대라
    한편으로는 안도~~ 😅)
    ㅡㅡㅡ
    (레ㅇㅇ님)
    보리랑님, 이러면 안되지만 동향이라 저는 너무 편안하게 잘 들었습니다. 보리랑님이 항상 마이크 키고 영어연습하라고 해주셔서 내용을 바로 바로 연습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핵심문장 반복으로 쉽게 쉽게 익힐 수 있게 해주신 점 진짜 최고였습니다!
    ㆍ ㆍ ㆍ
    레ㅇㅇ님
    글솜씨가 넘사벽 전문가시네요 👍👍👍

    동향이라니 갱상도???
    비슷한 사람으로 이해할랍니다

    무난한 수험생활 응원드립니다 🙏
    ㅡㅡㅡ
    (제ㅇ님)
    보리랑님! 마치 유명 일타 강사처럼 핵심만, 시험에 나오는 것만 콕콕 찝어서 짧고 굵게 진행해주신 수업들 정말 좋았습니다. 깔끔하게 검정 배경에 요점문장만 정리해주신 덕분에 매 수업에 집중도 더 잘되었어요! 매번 영어키워드도 한가득 정리해주셔서 이후에 혼자서 면접용 문장 만들때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같이 소리 켜놓고 읽어보던 시간들도 정말 좋았습니다. 마지막 수업때, 어차피 저희들은 다 붙을거라며 해주신 격려대로 꼭 합격으로 보답하겠습니다!"
    ㆍ ㆍ ㆍ
    검정 배경에 요점 문장만"
    제가 찔려하는 건데
    좋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수월하게 성취하시길 응원드립니다 🙏
    ㅡㅡㅡ
    (리ㅇ님)
    늘 저희와 함께 공감하며 정감 넘치게 강의해 주신 보리랑님!
    많은 자료와 정보 수집으로 주제 핵심을 깔끔하고 담백하게 요약해 주시고, 또한 그 주제를 저희와 함께 공감하면서 진행되었던 강의가 너무 좋았습니다. 이해를 돕기 위한 많은 사진과 자료 준비도 좋았지만, 멘토님이 저희들과 함께 더 좋은 답변도 찾아 만들어 나가도록 도와주시면서 각자 발표하고, 또한 그 과정에서 동기들에게 서로 배우게 되니 기억에 더욱 잘 남은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ㆍ ㆍ ㆍ
    과분한 칭찬 감사히 받겠습니다~♡

    성장의 표본 리ㅇ님이라 생각했는데
    원래 가지신걸 이제야 보여주신듯요

    남은 시간 편안함이 함께 하시길요 🙏
    ㅡㅡㅡ
    The Final Lesson at last!
    Thank you, Boring for letting us all be united under your mentorship on your final class.
    Also thank you for your contribution and dedication to the lessons.
    You've done a great job as a mentor and inspired all.
    I believe you've come out of the shell in the end and brought us your wonderful quality as a mentor.
    Very much appreciate it.
    ㆍ ㆍ ㆍ
    Thank you Ma'am.

    ㅡ Borirang who is boring from time to time 🙄
    ㅡㅡㅡ
    영적 우월감, 지적 우월감 내려놓기를
    열등감의 다른 표현이기에
    ㅡㅡㅡ
    욕도많이하고
    욕도많이먹는
    친구들되시게
    ㆍ ㆍ ㆍ
    나는 ㅇㅇ다
    (내프사 봐도 30년 세월이 극복 안되는 친구들 위해)

    캘리에 쓸 글귀 고르는 중
    ㆍ ㆍ ㆍ
    그때랑 똑같아~~~^^

    ㅍㅎㅎㅎㅎㅎ. 역쉬!
    ㅇㅇ의 직설 타격감!!!!!! 그대로네
    ㅡㅡㅡ
    소장님
    좋은 책 써주셔서 고맙습니다

    내면여행 워크샵은 제가 하는데
    엄마 말고는 친구 없는 25살 딸이
    또 달라짐을 느낍니다 ㅜㅜ

    푸름이에서 배운거 많이 써보려구요
    ㅡㅡㅡ
    허락 구하기
    1. 장애인한테 도와줄까요 묻기
    2. 자녀한테 음식 보내기 전에 원하는지 묻기
    3. 조언해도 되는지 묻기
    ㅡㅡㅡ
    즐거운 일이 끝나고 우울한 이유?
    내가 희생해서 몸도 마음도 지쳤음
    ㅡㅡㅡ
    내일 49재 못내려가서
    죄송한 마음입니다.

    더운데 지치게 않게 자신 먼저 돌보시며 다녀오세요. 할머니는 편안히 계실테니 걱정 마시고요.
    ㅡㅡㅡ
    님들과 함께 한 시간들이
    살면서 힘의 원천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요
    ㅡㅡㅡ
    나는 성을 좋아한다 궁궐보다도. 수원화성, 남한산성 그러고 보니 어릴 때 진주성도 무지 좋아했네. 자연녹지 많은 잘 꾸며진 정원 느낌이라. 건물이 별로 없어 비처럼 산처럼 편안하게 한다
    ㅡㅡㅡ
    수원화성 시작한지 한달 되었네요
    스토리 흐름 자연스럽게 하는게 일이네요
    우리말로 익숙한걸 해야 하는디
    머리 쥐나요

    나중에 이걸로 수업하면 비싸게 받아야겠어요
    내가 생각해도 궁수업 받은 것보다 더 꼼꼼해요. 창덕궁 지식만 얻고 대본도 동선도 내가 다 짰어요. 자잘한 동선까지 세세히 떠먹여줄 예정입니다.

    일케 꼼꼼하니 숙면을 못함 ㅜㅜ
    ㅡㅡㅡ
    ㅅㅎ야~~

    너 프사 짱이다 (최고)(최고)(최고)


    지금 기분이 어때 ??

    매일 아침 또는 저녁
    니 감정을 한줄로 적어보면 좋겠다

    어떤 감정이어도 괜찮아
    알아차리는게 중요해

    공부는
    많이 한다고 잘하는게 아니야 공부는
    몰입하는게 최고야

    내 감정을 잘 알면
    몰입할 힘이 생기고
    성과들 더 내게 된단다

    울 ㅅㅎ의 즐거운 하루를 응원한다 (브이)
    ㆍ ㆍ ㆍ
    넵 고모
    ㆍ ㆍ ㆍ
    남동생네 큰조카의 대답은 늘 짧다. 만나도 애정표현 못하는 큰고모의 카톡이 낯설테다 ㅎㅎ

    큰딸, ㅅㅎ, ㅁㄹ : 생기있는 둘째들과는 달리 조용하니 짠하다. 동생 태어나고 눈치보고 살아서 나처럼 섬세하리라.
    ㅡㅡㅡ

Designed by Tistory.